아이덴티티게임즈는 대만 최대 퍼블리셔 게임플라이어(대표 임영일, www.gameflier.com) 와 함께 두 차례의 비공개 테스트(CBT)와 유저간담회를 통해 최종점검을 마치고, 6월 17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1차(4월 30일~5월 3일), 2차(6월 2일~7일)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재 접속률이 70% 이상을 기록하고, 평균 플레이 시간이 4시간 20분에 달하는 등 큰 호평을 받았다.
아이덴티티게임즈와 게임플라이어는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별도의 현지화 작업과 사전 홍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대만 유저 성향에 맞게 빠른 성장구간과 전투 콘텐츠를 대폭 보강하는 한편, 대만 유저에 특화된 아이템을 제작했다.
게임플라이어는 각종 포털과 TV채널에서 광고를 실시하고, 대만 중심가에 대규모 옥외광고를 집행하는 등 집중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펼쳤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전동해 대표는 "풍부한 인프라와 서비스 노하우를 확보하고 있는 게임플라이어와 함께 하는 만큼 성공적인 대만 런칭을 기대한다"며 "뉴 던전스트라이커가 대만 유저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