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에서 운영 중인 뷰티 랭킹 사이트 위메이크뷰티는 6월 들어‘제모’ 카테고리 페이지뷰가 3월 대비 3배 이상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여름을 맞아 노출이 빈번해지면서 소비자들이 제모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는 뜻이다.
제모 제품 중에서는 크림 타입의 선호도가 테이프 타입보다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크림 타입은 화학적인 제모 방식이기 때문에 물리적인 제모 방식의 테이프 타입에 비해 피부 자극이 적다.''
소비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크림형 제모제는 비트의 인샤워 제모 크림 소프트닝과 미샤의 인샤워 컴포트 제모 크림이었다.
특히 제모 제품에 특화된 브랜드인 ‘비트’ 제모 크림 제품들이 랭킹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다.
고무성 위메이크뷰티 팀장은 “제모제와 함께 데오드란트 역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며 “상대적으로 노출이 많아 신경 써야 할 부분이 많은 계절인 만큼 여름 에티켓 제품으로 자신 있는 여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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