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도 반할 만큼 달콤한 사랑의 이벤트가 지난주에 이어서 찾아왔다. 사랑을 구애하듯 악마들이 뿌린 꽃씨에서 데빌플라워라는 예쁜 꽃이 피었다. 이름과 어울리지 않게 예쁘장한 꽃은 삽으로 캐내면 다양한 선물을 준다. 이 꽃들은 해변가에서 사람들의 방문을 기다리며 고개를 빼곰 내밀고 있으니, 찾아가보도록 하자.
데빌플라워를 채집하면 악마의 선물인 '운명의 상자'를 손에 넣을 수 있다. 악마의 선물인 만큼 매력적이면서도 위험하게 생겼지만, 일단 사용하면 '축복받은 엔진', '데빌 크리스탈', '데빌 파우더', 'EV_눈물타투' 등의 다양한 재료 및 장비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한 피가니슈에게서 구입 가능한 '바포멧 쿠키'로 이벤트 물고기인 큐트 데빌하트를 낚으면, '머리 위 데빌캣', '데빌캣 꼬리', '천사의 숨결', '더블 블랙팔찌' 등 보다 더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만날 수 있게된다고 한다.
특히 웨딩이벤트인 만큼 커플 아이템이 상당수 출시되었다. 더블 블랙팔찌를 사용하여 상대에게 고백을 하면 훌륭한 커플팔찌를 받을 수 있으며, 2명이서 탑승 가능한 빈티지한 디자인의 웨딩카 미루웨이가 나타나서 이목을 끌고 있다. 그 외에도 2종류의 매지컬 조합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신랑 신부에게 어울리는 다양한 아이템들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이번 주에는 '데빌 캣'이라는 고양이가 등장하여 입양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폭풍 같은 레벨업을 도와줄 7주년 기념 캠페인이 5주차에 접어들었으며, 그 외에도 미루웨이 소유자들을 위한 미루웨이 캠페인, 낚싯대 카테고리 조합확률 상승, 기간한정 패키지 판매, 타고 날아다닐 수 있는 [FLY]천사/타천사의 윙웨이 추가 출시 등의 풍성한 이벤트가 동시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루 온라인은 유저들의 접근성 상의 편의와, 게임 시장 내의 흐름에 대한 발빠른 대처를 위하여 웹 버전의 미루 온라인을 출시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웹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웹 게임계의 새로운 강자인 미루 온라인을 한 번 만나보도록 하자.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