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도타 시즌1'은 최종 목표인 신규 유저 1만 명을 모집할 때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총 다섯 단계 중 신규 유저 수가 각 구간에 도달할 때마다 도타 2 유저 모두에게 새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2단계에서는 한국 서버 내 자신의 순위와 기술 레벨을 확인할 수 있도록 통계 페이지를 전반적으로 개편하고, 3단계에서는 특별한 아이템을 대량으로 제공한다.
또한 4단계에서는 100억 대 상금 규모의 글로벌 대회 '인터내셔널 2015(The International 2015)' 와일드카드전에 진출한 '엠브이피 피닉스(MVP PHOENIX)'의 본선 입성을 기원하는 현장 응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마지막 단계에 도달하면 1천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구간별 혜택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목표 도달 후 별도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도타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도타 2 공식 홈페이지(http://dota2.nex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