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모델로는 처음으로 모두가 함께 호흡을 맞춘 6명의 대세 예능인들은 이번 캔디크러쉬소다의 광고 캠페인에서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우리가 만들었소다!"라는 주제아래 저마다 각자의 개성과 끼를 십분 발휘하여 자신만의 캔디크러쉬소다 광고 제작에 참여하는 미션에 도전한다. 이와 함께 각자가 제작에 참여한 광고에 대해 전국민 투표가 진행되며,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광고는 재방영의 기회를 얻게된다.
모든 멤버가 한 자리에 모여 대화를 나누며 캔디처럼 달콤하고 소다처럼 톡쏘는 광고 제작에 참여하라는 미션을 부여받는 첫 枰?광고편과 함께 각자의 전혀 다른 개성이 녹아있는 6편의 광고까지 총 7편의 색다른 광고가 리얼 버라이어티 형식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킹은 오는 6월 26일 금요일 캔디크러쉬소다 공식 홈페이지(www.candycrushsoda.co.kr)와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candycrushsoda.kr)를 통해 미션을 부여받는 60초 인트로 광고와 8~10분 가량의 풀 영상을 먼저 공개한다. 이후 새로운 광고편은 순차적으로 매주 금요일 온라인에서 먼저 공개되고 뒤이어 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캔디크러쉬소다는 지난 3월5일 국내에서 정식으로 출시, 더욱 다양해진 캔디와 콤보의 조합, 그리고 색색의 소다병과 귀여운 소다곰으로 국내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킹의 대표 퍼즐게임이다. 다양한 에피소드로 가득한 400개 이상의 각양각색의 레벨로 퍼즐 게임 팬들에게 색다른 도전과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