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공개 테스트 서버에는 '히어로즈' 출시 후 진행될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로 7월 초 정식 출시 예정인 '디아블로' 테마의 '영원한 분쟁'을 비롯해, 다음 패치에 포함될 여러 변경 사항들이 반영되어 있다.
'영원한 분쟁'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이 설치된 PC에서 Battle.net 앱을 실행한 후 '히어로즈' 게임 실행 버튼 위의 지역/계정 설정에서 '공개 테스트 서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선택해 설치하면 된다.
단,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기존 '히어로즈'를 설치한 후 한번이라도 게임에 접속한 적이 있어야 하며, 그 동안 '히어로즈' 내에서 구매한 영웅, 탈것, 스킨 등은 모두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 ? 무료 로테이션 영웅 역시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영원의 전쟁터'는 천상과 지옥이 공존하는 전장으로 양쪽의 서로 완전히 다른 느낌을 하나의 전장에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전장 내에는 두 개의 공격로가 존재하며, 특정 시간이 되면 전장 중앙에 천상과 지옥을 상징하는 불멸자들이 나타나서 전투를 시작한다.
'영원한 분쟁'은 24일 공개 테스트 서버를 시작으로 7월 2일(한국 시간 기준) 게임 내에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