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소셜커머스 부문 2년 연속 1위

입력 2015-06-25 11:28  

위메프는 2015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평가에서 2년 연속 소셜커머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조사에서 위메프는 본원서비스, 부가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접근용이성, 물리적환경 등 7가지 부문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서 67.2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쿠팡이 65.4점, 티몬이 64.4점으로 뒤를 이었다.

위메프는 소비자 신뢰를 높이기 위해 ▲고객감동팀 운영 ▲배송 지연 보상제 ▲제안 게시판 운영 등을 시행해왔다.

박유진 기업소통부문 디렉터는 "2년 연속으로 한국서비스품질지수 1위를 받았다는 영광보다 더 울림이 진한 '고객 감동'을 실현해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위메프 전임직원 모두 각별한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희 한경닷컴 기자 ssay@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