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차 CBT는 6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테스트 시간은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다. 이용자는 템페스트, 소울브레이커, 플레어 등 개성 있는 전투 스타일의 직업군을 선택해 최대 30레벨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애스커'는 이번 테스트에서 31종의 보스 몬스터와 38종의 스테이지 등을 공개해 보다 풍성해진 콘텐츠의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이용자간 실력을 겨루는 1대1 PvP모드 결투장과 최대 4명이 한 팀을 이뤄 다양한 미션을 해결하는 불사의 전당, 낚시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첫 선을 보인다. 아울러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추가되어 개성 있는 나만의 캐릭터를 제작할 수도 있다.
CBT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17레벨과 24레벨 구간에서 만나게 되는 두 보스 몬스터를 제압하면 문화 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 진다. 여기에 '애스커'의 시크릿 세트 아이템을 장착하고 스크린샷을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그래픽 카드(GEFORCE GTX 960)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 사이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SSD와 문화상품권이, 매일 매 시간 30분이 되면 치킨 모바일 쿠폰이 지급되며, 버그 찾기와 결투장 경험 등의 다양한 운영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애스커'의 2차 CB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sker.pma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100% 기록한 투자 고수들의 열전!! (6/19일 마감)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