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추가 움직이는 모습을 형상화해 이용자들에게 "오늘 오전", "오늘 오전 8시59분60초", "모두에게", "1초", "1초가 추가되는 날" 메시지를 5컷의 스토리로 나눠 표현해 전달한 것.
지난달 29일에도 네이트는 '생텍쥐베리 탄생'을 기념해 생텍쥐베리 작품 속 주인공인 어린왕자의 모습을 선보인 바 있다.
2월14일 '안중근 의사 사형 선고일', 2월23일 '피노키오 75주년', 4월30일 '세계 재즈의 날' 등 타 기념일에 가려져 잊고 지나가는 날, 혹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세계의 기념일 등을 스토리텔링 형식으로 로고에 담아 표현했다.
SK컴즈 관계자는 "이용자들에게 일상적인 매일 매일을 특별한 날로 선물하기 위해 앞으로도 네이트가 선보일 재미있고 독특한 로고아트 작업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다음 '검색' 품은 '카카오톡'…"네이버, 나와!!!"] [애플워치 판매 '성공적'…20~40대·남성·42mm] [연두, 샘표식품에게 '신의 한 수' 될까] [월화수목금금금? NO…잘 쉬어야 잘 일한다] [이상철 LGU+ 부회장 "新S커브는 비디오·IoT"]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