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 접수한 '덱 히어로즈', 국내 시장 상륙!

입력 2015-07-01 12:55  



<p>
글로벌에서 흥행성을 입증 받은 정통 트레이딩 카드게임(이하 TCG)이 국내에 상륙한다.

아이지지닷컴(IGG.COM, 대표 천즈시앙)은 전세계 6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정통 TCG '덱 히어로즈'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전격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덱 히어로즈'는 휴먼, 파엔, 모르티, 니엔더 등 4개의 종족이 공존하는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영웅과 크리처로 자신만의 덱을 구성해 전략적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정통 TCG다. 짜임새 있는 컨텐츠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 TCG 본연의 전략성으로 차별화를 둔 '덱 히어로즈'는 뛰어난 몰입도가 특징으로 그 게임성을 인정받아 북미, 유럽, 중국, 러시아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이 게임은 상대방의 영웅의 체력을 모두 소진 시키거나 혹은 크리처를 모두 파괴해 승리할 수 있으며, 영웅 및 크리처별 종족상성, 배치, 스킬 등 승패를 좌우하는 요소들을 극대화해 타 카드게임보다 더 쫄깃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주사위를 던져 랜덤 전투, 또는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는 '미로'라는 독특한 일일 플레이 모드는 풍성한 경험치 및 골드를 보상으로 제공하여 빠르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길드원과 함께 클리어하는 '길드맵'은 물론이며, 일정 시간 동안 길드끼리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길드전'은 보물을 운반중인 타 길드원을 공격해 약탈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차용해 눈길을 끈다.

이 밖에 던전, 아레나, 랭킹, 레이드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를 지원해 혼자서도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경쟁과 협동의 재미까지도 모두 선사할 예정이다.또한 화려한 Full HD화질로 다양하게 구현된 카드원화는 게임의 몰입도를 더하고 있으며, 마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아이지지닷컴은 정통 TCG '덱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덱 히어로즈에 처음으로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캐시인 보석 80개와 1만 골드와 카드 강화에 사용할 수 있는 '에센스'를 제공하며, 이후 한 달간 매일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아울러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업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해당 레벨 별로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상품을 증정하며, 동일기간 내 공식 카페에 공략 팁을 작성한 50명을 추첨해 보석 200개를 지급한다.

이 밖에 보석아이템 첫 구매 시 해당 수량의 2배를 증정, 3성급 영웅인 '보우마스터'를 제공해 보다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설치하는 전체 유저에게 출시일부터 3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무료쿠폰과 결제금액별 할인쿠폰을 즉시 지급하며, 2일까지 결제한 인원을 대상으로 2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해 유저 혜택을 늘릴 예정이다.

정통 TCG '덱 히어로즈' 의 다양한 이벤트와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덱히어로즈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eckheroes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네이버 앱스토어(http://m.nstore.naver.com/appstore/web/detail.nhn?productNo=1860545) 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