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걷는 선비 캐릭터 컷 공개
‘밤을 걷는 선비’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1일 MBC 새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제작진은 주요 배우들의 캐릭터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이준기, 이유비, 심창민, 이수혁, 김소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뱀파이어 선비가 된 이준기는 선비 성열의 모습과 뱀파이어 모습을 동시에 보여주고 있다. 특히 두 사진은 포즈 등이 크게 바뀌지 않았음에도 눈빛 하나만으로 성열이 가진 두 가지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
이유비는 드라마 속 남장 모습과 또 다른 발랄한 소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밝은 파스텔 톤의 한복을 입은 이유비는 상큼한 모습으로 늘 유쾌한 양선을 표현하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에서는 비밀을 품은 인물답게 애틋한 눈빛을 선보여 성열과의 호흡을 기대하게 했다.
첫 사극에 도전하는 심창민은 위엄 있는 모습으로 세자 이윤의 캐릭터를 드러냈다. 이윤은 겉으로 보기에는 여색을 밝히고 학문을 등한시 하는 세자의 모습이지만, 실제로는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와 명석한 두뇌를 가진 인물이다.
악역으로 성열과 대립할 귀 역할의 이수혁은 자유분방하면서도 어두운 뱀파이어의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성열의 첫사랑 명희와 속을 알 수 없는 ‘냉미녀’ 혜령으로 1인 2역을 맡게 된 김소은은 사랑하는 이를 위해 모든 것을 버릴 수 있었던 따뜻하고 화사한 명희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밤을 걷는 선비’는 비극적 사건으로 첫사랑과 모시던 세자를 잃고 뱀파이어가 된 선비 성열(이준기)이 사랑했던 이들의 죽음에 얽힌 사건을 파헤치던 중 남장 책쾌 양선(이유비)을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8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