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글로벌 고객만족도] 신속 보상·질 높은 서비스 제공

입력 2015-07-02 07:00  

다이렉트자동차보험 부문 10년 연속 1위 / 하이카다이렉트


현대해상의 하이카다이렉트가 2015 글로벌고객만족도(GSCI) 평가에서 10년 연속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06년 4월 현대해상 자회사로 영업을 시작한 하이카다이렉트는 7월1일 모회사인 현대해상에 통합됐다. 온라인 자동차보험 시장에서 신속한 보상 인프라와 질 높은 서비스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통합을 통해 국내 손해보험업계를 선도한 현대해상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안정적이고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동안 하이카다이렉트는 소비자 만족도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보상서비스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전국에 27개 보상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636개의 지점망을 갖춰 소비자에게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했기 때문이다. 빈틈없는 서비스망을 통해 고객이 요청하면 10분 안팎에 출동한다. 명절이나 휴가철에는 전국 하이카프라자에서 30가지 항목에 대한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 전국 주요 성묘지, 휴양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출동 전담팀을 운영해 신속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카다이렉트는 고객 편의를 위해 자동차 관련 제품 생산업체인 팅크웨어, 불스원, 세피앙과 제휴해 할인해주는 ‘든든드라이빙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나비 블랙박스는 최고 65.4%, 불스원 제품은 최대 37%, 브라이택스 카시트는 최고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카다이렉트 대표전화(1577-1001)와 홈페이지(www.hicardirec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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