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 광고 공개

입력 2015-07-02 11:30  


“LG 톤플러스, 전 세계인의 일상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다”
LG전자,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 CF 공개

■ LG 톤플러스 신규 CF서 블루투스 헤드셋을 통한 일상의 새로운 변화 소개
■ 블루투스 헤드셋 대표 브랜드 ‘LG 톤플러스’ 대한 전 세계인의 사랑 엿볼 수 있어


LG전자(066570, www.lge.co.kr)는 자사의 블루투스 헤드셋 ‘LG 톤플러스’와 함께하는 스마트한 일상의 모습들을 그려낸 신규 CF ‘일상에 더하는 새로운 변화’편을 24일 공개했다.

지난 2010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블루투스 헤드셋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은 ‘LG 톤플러스’의 이번 신규 CF는 톤플러스 혁신적인 기능을 통한 일상의 새로운 변화를 감성적으로 담아내며 톤플러스에 대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곳곳에서 엿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는 누구나 번거로운 선 없이 스마트폰과 연결해 자유롭게 통화와 음악감상을 즐길 수 있는 ‘무선 연결’의 편리함?무게를 실었다. 도심 공원으로 여유롭게 나선 라이딩 중 간편한 무선 연결로 세계정상급의 하만카돈 사운드를 즐기고, 바쁜 업무 중에도 양손이 자유로운 상태에서 통화를 병행할 수 있는 등 ‘LG 톤플러스’의 특장점을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또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젊은 세대들도 만족할만한 세련된 디자인과 편의성을 강조하는 장면들도 시청자의 눈길을 끈다. 간편하게 버튼 하나로 선 정리를 할 수 있는 자동줄감기 기능으로 편의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어떤 스타일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넥밴드형 디자인과 실버, 골드, 핑크골드, 화이트 등 다양한 컬러가 대표적이다.

마지막으로 ‘LG 톤플러스’ 에 대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수많은 나라의 톤플러스 사용자들의 모습이 모자이크처럼 펼쳐지며 광고가 끝을 맺는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HE마케팅FD(Function Division) 허재철 상무는 “이번 광고는 블루투스 헤드셋 대표브랜드로서 전 세계인들이 톤플러스의 열광하는 이유를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되었다”며 “특히 자동줄감기 같은 LG전자만의 혁신적인 기능과 넥밴드 디자인, 세계 정상급의 음질로 앞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LG 톤플러스’의 신규 CF 영상은 온라인(https://youtu.be/aAiypkQCaoI)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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