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를 베다', 3일부터 사전등록 시작…이벤트'풍성'

입력 2015-07-03 09:58  

<p>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중국 '삼국지(三國志)'의 실존 역사와 다채로운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한 액션으로 베어 나가는 모바일 전쟁 RPG '천지를 베다'의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7월 3일 오늘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 등록 이벤트 신청 유저들에게는 천지를 베다 정식 서비스 참여 기회와 함께 게임 초반부를 효율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가치 높은 아이템을 받는 등 풍족한 혜택이 선사된다.

이벤트 내용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첫 번째 '사전등록 신청'은 별도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유저 본인의 핸드폰 번호를 입력 후 '사전등록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절차가 완료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프리미엄 부관 뽑기를 포함해 캐시 아이템을 제공하고, 사전등록 시 선택한 위, 촉, 오 진영 별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페이스북과 카카오톡 등 SNS에 천지를 베다와 관련된 기대평을 작성하거나 이를 공유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는 본인이 사용중인 SNS에 접속한 후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남기고, 이를 공유하면 절차가 마무리된다. SNS를 통해 '천지를 베다'를 공유한 유저 전원에게 사전등록 캐시 이외 SNS 공유 이벤트 캐시와 20,000금화를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hanbiton.com/mobile/he/av/index.aspx)'에 접속한 다음 신청하면 된다.

세 번째로 '천지를 베다 공식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삼국지 매니아들을 위한 삼국지 퀴즈 이벤트, 유저들이 원하는 신규 장수 요청 이벤트, 그리고 응원 댓글 이벤트가 그것이다. 이 모든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최대 9,900원 상당의 캐시를 얻을 수 있다.

개발사인 한빛소프트 측은 지난 클로즈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발견된 문제점을 보완함은 물론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전체적인 게임의 질적 퀄리티를 향상시키는데 주력해왔으며, 이번 사전등록 기간 동안 마무리 과정을 잘 밟아 완성도를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특히, 최초에 공개되었던 다수의 적을 호쾌한 액션으로 베어나가는 시나리오 모드와 메인 캐릭터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부관 시스템', 영지를 번영 및 확장할 수 있는 실시간 PVP '영지전' 외에 유저들간에 부관을 거래할 수 있는 '경매장'이라는 흥미로운 컨텐츠가 대거 추가될 전망이다.

추가적으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부관의 수가 확장, 총 2명의 수하를 동시에 육성할 수 있으며, 본인들이 육성한 부관으로 유저끼리 전투를 전개하는 '부관 대전'이 추가되는 등 부관을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될 예정이다.

이밖에 한정된 공간 속에서 유저와 일기토를 겨룰 수 있는 일대일 PVP 모드인 '맹장전'과 천하통일을 방해하는 외부세력을 응징하는 '이민족 침략' 등의 컨텐츠가 추가되어 더욱 풍부한 볼륨의 '천지를 베다'가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토록 신규 컨텐츠가 대거 추가되었음에도 비교적 가벼운 설치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인 최적화 작업으로 저사양폰에서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발력을 집중하고 있다.

한편, 천지를 베다는 사전 등록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마켓을 통해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천지를 베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reeji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