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도록 전세 물량이 귀해지고 전셋값도 폭등세를 이어가면서 내 집 마련에 나서는 세입자가 늘고 있다. 여기에 투자 열기까지 더해져 분양시장의 열기는 식을 줄을 모른다.
그러나 묻지마식 투자는 절대 금물. 당연히 풍부한 개발호재를 갖춘 알짜단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GS건설은 오산시 부산동 일대에서 오산시티자이를 분양 중이다. 전체 3230가구 중 금번 분양분은 2040가구로 지하 2층~지상25층 19개동, 전체 공급물량의 95%가 최근 인기 있는 중소형으로 이루어진 단지다.
오산도심권과 가까운 동탄2신도시 오산역 환승센터, 롯데복합쇼핑몰, 동탄2신도시 워터프런트 콤플렉스 등 다양한 개발계획이 있는 지역으로 입주시점인 2017년10월 오산시청과 롯데마트 등 오산도심으로 연결되는 성호대로와 동탄2신도시로 이어지는 신설도로가 확충될 예정이어서 향후 미래가치는 더욱 커질 전망이다.
단지 내에는 어린자녀를 둔 학부모를 겨냥해 외국어 교육기관인 SDA삼육외국어 학원과 단지내 초등학교와 병설유치원이 신설될 예정이고 커뮤니티시설인 자이안센터에는 키즈카페와 작은 도서관, 독서실 등이 1단지•2단지로 조성될 계획이다.
단지 내 풍부한 조경시설과 자이팜, 가족텃밭, 자연학습체험장, 엘리시안 가든, 숲속체험길 등 여유로운 휴식공간이 조성되고 단지 주변에는 청정지역인 마등산 산책로 이용도 편리한 곳이다.
현재 성황리에 분양 중이고 선착순으로 동•호 지정 신청을 받고 있다.
분양문의 : 1800-3716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