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릴린 먼로 효과…'애경 샤워메이트' 판매 300% 급증

입력 2015-07-06 15:17  

애경은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의 최근 6개월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300% 급증했다고 6일 밝혔다.

애경은 지난해 4월 '샤워메이트 퍼퓸드휩 바디워시'를 마릴린 먼로의 이미지와 향을 반영한 '샤워메이트 위드 마릴린'으로 리뉴얼한 후 매출이 2∼3월과 비교해 2배 가까이 늘었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애경에서는 시대를 넘어 사랑받고 있는 뷰티아이콘 마릴린 먼로를 반영한 디자인 차별화를 성공 요인으로 꼽았다.

애경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품의 특성을 담은 디자인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