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고객 5500명에게 ‘슈퍼푸드 세트’ 등 증정
KB손해보험(사장 김병헌)은 고객을 방문해 새로운 사명을 홍보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Good Change 家家戶戶(가가호호) 캠페인’을 9월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家家戶戶 캠페인’은 KB손보 가입 고객을 담당 설계사가 직접 방문하는 감사 캠페인이다. ‘Good Change’라는 타이틀로 9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사명 변경에 따른 신규 증권 교체와 사은품 전달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 출발을 알린다. 더불어 기존 보험 계약의 보장 내역을 점검해주는 보장자산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방문도 함께 이뤄진다.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5500명에게는 사명 변경 안내가 담긴 감사 인사장과 함께 슈퍼푸드 세트, 견과일, 완도 청정미역 등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류시훈 기자 bada@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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