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Good Change 家家戶戶 캠페인' 실시

입력 2015-07-06 16:18   수정 2015-07-06 17:5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고객들 찾아가 사명변경 알리고 증권 교체 및 보장자산 점검
우수고객 5500명에게 ‘슈퍼푸드 세트’ 등 증정



KB손해보험(사장 김병헌)은 고객을 방문해 새로운 사명을 홍보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Good Change 家家戶戶(가가호호) 캠페인’을 9월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家家戶戶 캠페인’은 KB손보 가입 고객을 담당 설계사가 직접 방문하는 감사 캠페인이다. ‘Good Change’라는 타이틀로 9월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 캠페인은 사명 변경에 따른 신규 증권 교체와 사은품 전달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 출발을 알린다. 더불어 기존 보험 계약의 보장 내역을 점검해주는 보장자산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 방문도 함께 이뤄진다.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5500명에게는 사명 변경 안내가 담긴 감사 인사장과 함께 슈퍼푸드 세트, 견과일, 완도 청정미역 등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류시훈 기자 bada@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30대 전업투자자 '20억원' 수익 낸 사연...그 비법을 들어봤더니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