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는 오는 7월 14일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디지털마케팅 성과 향상을 고민 중인 기업체 임직원, 대학생, 연구자, 일반 시민 등 250 여 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마소캠퍼스와 마이크로소프트웨어의 공동 주최로 열린다.
이번 행사의 목적은 마케팅의 성패를 가르는 열쇠가 되는 데이터 분석력을 정의하고, 폭증하는 데이터를 제대로 해석하기 위해 반드시 갖춰야 할 분석자의 소양과 자질, 통찰력을 확인하며, 기업간 정보 공유 및 연계 협력을 지원하기 위함이다.
데이터 인사이트 세미나는 ▲디지털로의 전이, 생존게임의 시작 (옐로디지털마케팅그룹 이구환 센터장) ▲성과향상을 위한 지표설 ?및 데이터분석 활용방안 (마소캠퍼스 김진 대표) ▲데이터분석을 통한 광고전략 (애드웨이즈코리아 이선진 대표) ▲개인화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레코벨 박성혁 대표) ▲페이스북 데이터를 활용한 더 정교한 마케팅 (와이즈버즈 김종원 대표) ▲데이터분석으로 파헤치는 모바일게임의 성공비결 (탭조이 이상탁 팀장) ▲잡플래닛의 데이터 기반 마케팅 (잡플래닛 김지예 이사) ▲마케팅을 위한 데이터 프로파일링 (쿠팡 문석현 PO)의 총 8개 세션으로 진행된다.
행사 사회를 맡은 유재석 마이크로소프트웨어 기자는 "이번 세미나에 초청된 연사들처럼 현업에서 치열하게 고민하고 실행해본 전문가만이 데이터분석에 관한 탁월한 통찰력을 공유해줄 수 있다. 기업의 분석과 마케팅 관련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 확신했다.
데이터 인사이트 2015의 참여 신청은 마소캠퍼스 LMS(http://www.masocampus.com) 에서 접수 중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미나 운영 사무국(02-564-3020)으로 하면 된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