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가 새 싱글음반 '파티'(Party)로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며 소녀시대를 맞았다.
8일 오전 8시 현재 소녀시대의 싱글 타이틀곡 '파티'(Party)는 지니, 멜론, 엠넷 등 8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소녀시대는 지난 7일 오후 10시 '파티'(Party)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싱글에는 즐거운 분위기의 여름 팝송인 타이틀곡 '파티'(PARTY)와 남녀의 긴장감을 녹인 알앤비(R&B) 곡 '체크'(Check) 등 2곡의 신곡이 수록됐다. '체크' 역시 각종 음원 차트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
소녀시대는 이번 싱글에 이어 '라이언 하트'(Lion Heart), '유 싱크'(You Think)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앨범을 잇달아 발표할 계획이다.
소녀시대의 신보는 지난해 2월 발표한 정규 4집 '미스터 미스터'(Mr. Mr.) 이후 1년 5개월 만이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10일 KBS '뮤직뱅크'에서 '파티'(Party)로 첫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