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블루 자몽,출시 한달 200만병 돌차...전국구 행보

입력 2015-07-08 15:2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부산·경남에서만 이룬 성과…지역 매장에서는 이미 완판 후 재주문 쇄도
인기 급신장에 힘입어 전국 매장 입점

대선주조㈜는 ‘시원블루 자몽’이 출시 한 달 만인 지난 7일 판매량 200만병을 넘어섰다고 8일 발표했다.

이 회사가 지난달 8일 내놓은 시원블루 자몽이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부산·경남에서만 이 같은 성과를 이뤄냈고 인기가 전국으로 확산되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시원블루 자몽은 부산·경남 대부분의 대형매장과 편의점은 물론 수도권에서도 롯데마트 등 일부 대형매장까지 진출했다. 지난 6일부터는 전국의 이마트 매장 140여 곳에 입점됐다.

부산·경남의 자몽맛 리큐르 시장에서는 시원블루 자몽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미 동이 나 재주문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대선주조는 전했다.

대선주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입소문만으로 전국 매장까지 진출하게 된 경우는 대선주조에서는 이번이 처음”이라며 “소주는 지역색이 강하기 때문에 일부 대기업을 제외하면 전국 판매로 넘어가는데 큰 장벽이 있지만 이렇게 자연스럽게 전국구 제품으로 부상하게 된 것은 남다른 맛과 품질 때문”이라 밝혔다. 그는 “타 지역 도매상들도 직접 부산을 찾아와 시원블루 자몽을 가져가는 등 전국에서 밀려드는 주문을 맞추기 위해 밤샘작汰?강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시원블루 자몽은 대선주조가 처음 선보인 과즙소주로 현재 시판되고 있는 자몽맛 소주 가운데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이다. 이 술은 블라인드 테스트로 20대가 자몽을 가장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만큼 특히 20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