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개토태왕'은 '아틀란티카', '삼국지를 품다', '영웅의 군단' 등 다수의 히트작을 제작한 김태곤 사단이 '임진록' 이후 15년 만에 선보이는 한국 역사 기반의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고구려 광개토태왕과 다양한 장수들의 활약상을 담은 스토리를 기반으로, 자신의 영지를 지키고 상대방의 영지를 공략하는 '공성 모드', 최대 4인의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전투가 가능한 '전략 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은 '광개토태왕' 출시를 기념해 29일까지 매주 공성 모드의 '훈련' 10장 및 전략 모드의 '스토리' 6장까지 완료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 贊갚?1만 원)을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출시에 앞서 전날 '넥슨 모바일데이 Vol. 2'를 개최해 '광개토태왕'의 주요 콘텐츠를 공개하고, 홍보모델 홍진호와 임요환이 벌이는 '전략 모드' 경기로 모바일 e-스포츠에 대한 계획을 공개해 큰 관심을 모았다.
'광개토태왕'의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