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King), 로이킴-배다해 모델 발탁…'캠페인송 나온다'

입력 2015-07-10 10:24   수정 2015-07-10 10:32

<p>
모바일게임 '캔디크러쉬사가'로 유명한 글로벌 게임사 킹(King)이 가수 로이킴과 배다해를 모델로 발탁했다.

킹은 10일 "지난달 국내에 정식 출시된 퍼즐게임 '펫레스큐사가(Pet Rescue Saga)'의 모델로 로이킴과 배다해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펫레스큐사가'는 동일한 색깔의 블록을 깨트려 강아지, 돼지, 판다, 토끼 등 다양한 동물들을 구출하는 퍼즐게임이다. 900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지와 게임모드를 제공하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로이킴과 배다해는 이 게임의 모델뿐만 아니라 '팀 펫레스큐(Team Pet Rescue)'를 결성, 신곡도 발표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오는 15일 신곡 '너를 만나기 위해'를 전 음원 사이트에 공개한다. 이 곡은 유기동물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촉구하는 내용으로, 로이킴이 직접 작곡했다.

'너를 만나기 위해'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음원 수익은 로이킴의 이름으로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된다. 기부금 전액은 유기동물 입양 문화 낵굅?유기동물 센터 운영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킹 측은 "로이킴과 배다해 모두 평소 동물에 대한 애정이 남다르고, 유기 동물들을 위한 기부활동도 이어가고 있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단순한 CF를 넘어 동물들을 위한 매우 의미 있는 캠페인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킹은 '캔디크러쉬사가'의 후속작 '캔디크러쉬소다' 모델로 바둑황제 조훈현, 발레리나 강수진, 작곡가 유희열, 배우 김소은, 송재림, 라미란, 가수 양동근, 박재범 등을 모델로 발탁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최근에는 유재석, 정형돈, 하하, 박명수 등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멤버들과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이는 중이다. (사진제공=CJ E&M)</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