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예련과 이중문이 웨딩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공개된 웨딩 화보에서 차예련과 이중문은 아름다운 가상 커플로 만나 누구도 예상치 못한 케미를 만들어 냈다.
화보 속 두 사람은 '커플 웨딩룩'을 입고 로맨틱 영화 포스터의 남녀 주인공 같은 느낌을 가득 담아냈다.
또한 차예련은 특유의 쉬크함과 품격있는 포즈, 훌륭한 드레스 자태로 아름다운 신부를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이번 웨딩화보 촬영은 드로잉픽쳐스의 대표인 김정석 마스터포토그래퍼가 맡아 진행하였으며 화려한 세트는 한국 영화 미술계의 큰 축을 잡고 있는 진경희 미술 감독팀, 연출은 JY JEONG 감독이 참여했다.
한편 이중문은 '청담동 스캔들'에 출연해 아줌마 대통령이라는 닉네임으로 '펀치', '맨도롱 또?'에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긴바 있다.
차예련은 광고촬영 등과 국내영화 ‘퇴마:무녀굴’ 개봉 및 홍보일정, 중국영화 원탑주연의 ‘과외의 은혜’ 홍보와 개봉일정 등 바쁜 스케줄 일정속에 두 사람은 웨딩 화보 촬영을 마쳤다. .
이번 웨딩 촬영은 드로잉픽쳐스의 대표인 김정석 마스터포토그래퍼가 맡아 진행하였으며 화려한 세트는 한 ?영화 미술계의 큰 축을 잡고 있는 진경희 미술 감독팀, 연출은 JY JEONG 감독이 참여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