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의 성장요소와 공성전 등 차별화된 PVP시스템 등을 갖춰 전략 디펜스 게이머들을 사로잡고 있는 '프린세스퀘스트'는 금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7월 29일(수)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일일 퀘스트를 포함해 전투, 용병, 성관리 등의 미션을 부여하는 퀘스트 시스템이 추가되는 동시에 15일(수)부터 29일(수)까지 2주일 동안 레이드 시스템이 업데이트된다. 레이드 시스템 업데이트 기간 동안 특정포인트를 달성하는 유저 전원은, 현재 게임 내 최고의 파괴력을 자랑하는 용병인 5성 아크데몬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가 가능해진다.
'프린세스퀘스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플레이어 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영웅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일정 스테이지를 돌파할 경우 희귀 용병 캐릭터를 증정하는 이벤트 외에도, 7월 29일(수)까지는 특정 시간 동안 골드 드랍, 아이템 드랍, 용병 강화 확률 200%가 적용되는 '핫 타임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의 재미를 줄 예정이다.
DeNA Seoul의 2015년 첫 타이틀인 '프린세스퀘스트'는 '로스트사가','카오스온라인' 등을 개발한 개발사로 잘 알려진 세시소프트와 글로벌 기업인 DeNA Seoul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모바일 전략 디펜스게임으로 고품격의 아름다운 일러스트와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프린세스퀘스트는 구글플레이에서 https://goo.gl/pwuBZh (모바일) / https://goo.gl/HtL8DR (PC)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