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래퍼 치타가 Onstyle ‘스타일 라이브’를 통해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16일에 방송되는 ‘스타일 라이브’ 26회에서는 올 여름 신곡 발표를 앞두고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치타가 오랜만에 헬스장을 찾은 모습이 펼쳐진다. 다수의 패션 화보를 통해 숨겨진 반전몸매를 선보였던 치타의 몸매관리 비법, 운동 꿀팁, 가장 자신 있는 부위 등이 함께 공개된다.
지난 23회부터 ‘스타일 라이브’에 합류한 치타는 뷰티와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모습은 물론 재즈 댄스와 반전 몸매 등 다양한 끼와 재능뿐만 아니라 진솔하고 소탈한 면도 함께 보여주며 ‘스타일 라이브’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Onstyle ‘스타일 라이브’는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과 핫뉴스를 전하는 리얼타임 스타일 캐스트 프로그램으로 MC들의 SNS를 통해 방송 아이템에 대한 피드백을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주고받는다. 방송인 김나영과, 가수 아이린, 모델 손민호,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그리고 래퍼 치타 등이 MC로 출격해, 각자가 하나의 채널이 되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 뉴스를 전달한다. (사진출처: Onstyle 방송 '스타일 라이브' 스틸컷)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민호, 섹시+탄탄 뒷모습 포착
▶ [포토] 더 시크릿 '아름다운 몸짓'
▶ 신혜진-김예림, 혁오와 의외의 친분샷 공개
▶ ‘백선생’ 백종원, 김구라 악플 언급 “은근히 스트레스 받는다”
▶ ‘수요미식회’ 강용석 “인생 라면 고시 공부 때 만화방서 먹었던 라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