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리스 워는 지난 14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서비스를 시작한지 3일만에 인기순의 상위권에 오른 것이다.
포트리스 워는 현재 출시된 다른 게임과는 차별적인 유럽풍의 그래픽을 이용하여 신선함과 깔끔함을 강조하였다. 또한 여러 종류의 병사를 출전시켜 자신만의 스타일로 적을 공격할 수 있고 동시에 영웅을 배치하여 그 재미를 더하였다.
또한 병사와 영웅이 백병전을 하는 동시에 유저 자신은 공격적인 캐논을 미리 배치하여 병사 및 성을 공격할 수 있고, 버프에 효과 있는 캐논을 장착하여 자신의 병사 혹은 영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간단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많이 준비하여 게임에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많은 과금을 하지 않아도 충분이 즐길 수 있도록 유저들을 배려했다.
한편 모어펀은 게임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모어펀은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유저들의 의견에 바로 피드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