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국내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맥주축제가 펼쳐진다. 독일 뮌헨의 맥주축제인 ‘옥토버페스트’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이번 맥주축제는 전라북도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2015년 10월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열흘간 열릴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새로운 공연 문화를 선도하는 (주)S&U커뮤니케이션즈와 재능기부 문화와 희망 나눔에 앞장서는 복지재단 희망보트가 공동주최하며, ‘Day’와 ‘Night’의 두 가지 콘셉트에 따라 행사가 펼쳐진다. 맥주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행사장을 연출할 계획이라는 게 주최 측의 설명이다.
이렇게 탄생한 ‘2015 무주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에는 맥주 오크통 개봉 퍼포먼스를 비롯해 맥주전시관, 대형 포토존 등이 마련될 예정이고 물총놀이, DJ zone, 브랜드 별 맥주부스와 야외 테이블,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안주 체험존, 맥주거품파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꽉 채워질 전망이다.
한편 행사가 진행될 예정인 무주 덕유산 리조트는 덕유산 국립공원 내 200만평 부지에 자리잡고 있으며 자연과 조화를 이룬 컨셉으로 건물 하나하나가 오스트리아풍으로 이루어져있다. 그래서인지 마치 유럽에 와 있는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만큼 경관이 뛰어난 곳으로 유명해 이번 무주 맥주축제에서도 유럽풍 분위기를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무주군은 ‘2015 무주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를 기존의 맥주 시음행사나 맥주 브랜드 홍보에 그치는 맥주축제들과는 완전히 차별화한 맥주축제로 만들 계획이며 개최지인 무주를 대한민국 대표 관광도시로 발돋움 시킬 수 있는 신선한 지역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한편 주최 측은 “이번 무주 맥주축제의 입장권은 1-free drink 쿠폰을 포함해 1인당 100,000원이며 향후 소셜커머스를 통해 50% 할인된 가격에 공급될 계획도 있다”고 전했다. 또 “얼리버드티켓 오픈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선착순 1,000명을 위한 와인 제공 이벤트도 마련된다”고 전했다.
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