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모바일 RPG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을 정도의 기대작이라는 점에서 올 하반기 모바일 RPG 시장에 돌풍을 불러 일으킬 다크호스로 기대된다.
'거신'은 게임에 흔히 등장하는 펫이나 몬스터가 아닌 핵심 캐릭터로써, 스토리와 시스템 전반에 걸쳐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말 그대로 '거대한 존재'를 보여주고 있다.
게임 명칭과 함께 BI도 공개했다. BI는 게임의 주요 캐릭터와 거신이 함께 한 쪽을 바라보며 질주하는 모습을 표현했다.
<거신전기> 타이틀이 의미하는 내용을 일러스트에 상징적으로 녹여냄으로써, 기대감을 유발시키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올 하반기 중 <거신전기>를 공식 출시할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주요 콘텐츠들을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개발을 맡은 ㈜스노우폴게임즈는 평균 개발 경력 11년차 이상의 멤버들이 의기투합해, 기술과 RPG 개발 노하우를 겸비한 실력 있는 개발사다.
개발 스텝들 모두 국내 주요 게임기업 등에서 모바일과 PC 게임 개발에 참여한 베테랑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