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아 시원한 수영복 복장의 한정판 코스튬 4종과 '악플러A', '마녀 플레아', '염화의 로아노' 등 지난 업데이트 때 선보인 이용자 공모전 캐릭터 3종의 신규 코스튬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외 자연, 습지, 암흑, 화염, 별 등 각 지역 별 1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는 '성장의 대륙' 스테이지를 7개로 축소하는 등 개선작업을 진행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모험지역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이 성장의 부담 없이 편리하고 즐겁게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원하는 방향을 최우선으로 반영한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5일까지 시원한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수영복을 입은 개성 넘치는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을 연다. 이용자 레벨에 따라 초급∙중급∙고급 난이도를 선택해서 입장 가능하며 모험 완료 시 7성 몬스터,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핵심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출시 2년이 다 되어 가는 지금도 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