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진행되는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통해 '신(新)풍운'은 기린벽 콘텐츠의 최고 레벨을 확장하여, 기린벽 진급을 기존 7급에서 9급까지 올릴 수 있도록 상향 조정했다. 이로써 유저들은 더욱 강력한 캐릭터 육성이 가능해졌다. 또한, 지하궁 던전을 7층으로 확장하여, 지하궁을 단 洑構?지키고 있는 121레벨~125레벨 몬스터들과 전투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와 더불어 새로운 지역인 남정진을 추가하여, 또 다른 세계로 떠날 수 있게 되었다. 남정진은 125레벨~130레벨의 몬스터들로 구성되어 있어 고레벨 유저들의 높은 호응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엔피게임즈 임동이 PM은 "신(新)풍운을 사랑해 주시는 유저들의 응원에 힘입어 어느덧 출시 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출시 1주년을 맞이한 만큼, 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있는 콘텐츠로 유저들의 요구에 부합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많이 참여들 하셔서 풍성한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중국 유명 무협 영화 '풍운'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웹 MMORPG '신(新)풍운'은 빠른 스토리 전개와 자동전투의 편리함으로 1년 동안 유저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오고 있는 이엔피게임즈의 인기 타이틀이다.
한편, '신(新)풍운' 1주년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y.pupugam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