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DM 그룹은 이처럼 차 걷??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우위를 꾀하고 있는 미디어트랙의 합류로 아시아 애드테크(Adtech) 시장을 본격적으로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이는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모으고 가공해 '지능적인 정보'로 탄생시키는 데이터 통합 기술이 디지털 플랫폼 기반의 마케팅 시대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는 분석에 따른 전략이다.
한편 이날 조인식에서는 미디어트랙과 빅데이터 핵심 기술인 하둡 플랫폼 분야의 혁신기업 클라우데라(Cloudera)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식도 함께 진행됐다. 미디어트랙은 인도네시아 최초로 클라우데라의 '실버 CCVAR(a Silver Cloudera Connect Value-Added Reseller)'로 선정되었으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고객사에게 보다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레기 와휴 미디어트랙 대표는 "개별 그룹사의 강한 리더십과 그룹사 간 협력을 통해 함께 성장해나가는 YDM그룹의 비전에 공감해 합류를 결정했다"며, "YDM 그룹과의 연합을 계기로 인도네시아를 넘어 아시아 최고의 빅데이터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강조했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7/31] 中자오상증권초청, 2015 중국주식 투자전략 강연회 (무료)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