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관계자는 "8월부터 모바일 RPG 라인업들을 시작으로 여러 신작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방침"이라며 "이로써 모바일 게임 사업이 본격적으로 닻을 올리는 셈"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만의 재미와 가치가 반영된 게임들이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삼국지 속 유명 이야기에 맞춘 에피소드, 상대방 군단과 실력을 겨루는 대전, 친구들과 힘을 모아 싸우는 보스전 등 게임 모드가 다채롭다. 또한, 장수 카드를 모아 보다 강한 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8월 12일(수)까지 특별 페이지(http://event.playstove.com/event/preregist/samWarPre) 에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운로드 예약자 전원에게 4등급 등용권 1장씩을 제공하고, 이 가운데 일부 인원을 뽑아 웹툰 전집을 선물한다. 또한 퀴즈 이벤트를 통해 최훈 스냅백, 고급 장비 뽑기권 등을 지급한다.
지난 7월 초에 끝난 CBT에서 재방문율 70%를 기록했던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도 8월 중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지난달 31일엔 주요 캐릭터 3종인 버서커, 어쌔신, 아처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이 공개됐다. 캐릭터 생성 및 플레이 화면을 통해 다양한 외형을 선보임으로써, 유저들이 각 캐릭터의 매력을 확실하게 느낄 ?있도록 했다.
마지막으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하반기 기대하는 신작은 <거신전기>다. 이 게임은 주인공이 봉인된 거신의 힘을 모아 빼앗긴 왕국을 되찾아가는 서사적 스토리와 세계관을 담은 방대한 스케일의 액션 RPG다.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연상케 하는 감성적 동화풍의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 게임 개발사인 스노우폴게임즈는 RPG 개발 노하우가 풍부한 개발사로, 국내 주요 게임사에서 모바일과 PC 게임 작업에 참여한 베테랑들로 구성돼 있다.
한편 회사 측은 <거신전기>의 규모와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티저 영상을 지난주 공개했다. 영상에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성우진을 비롯하여 영화 <올드보이>의 최승현 작곡가, 체 ?현지 교향악단의 협연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외에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시간탐험대' 등 여러 편의 신작 모바일 게임들을 준비 중에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