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체이스 M'은 지난 7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모바일 RPG로, 정식 서비스 하루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출시 닷새 째인 8월 3일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전체 카테고리 및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주요 마켓에서 연달아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전체 게임 유저들에게 영웅 캐릭터 및 아이템, 재화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젬(GEM) 300개'와 3성에서 5성까지 각 등급 별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상자 3개를 선물한다.
선물은 8월 3일 오후 10시에 '그랜드체이스 M'을 이용하고 있는 모든 유저에게 지급되며, 유저들은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해당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PM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된 모든 무료 앱 및 쟁쟁한 경쟁작들 사이에서 이뤄낸 성과라 더욱 큰 의미가 있다"라면서,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만큼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체이스 M'은 전 세계 2천만 회원을 보유한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IP를활용한 신작 모바일 RPG로,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콤보스킬, 시원한 한방 액션을 체험할 수 있는 '체이스' 시스템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그랜드체이스 M'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Gc/Launch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