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그룹 비스트가 소속사 막내 걸그룹 씨엘씨와의 깜찍 응원 인증샷을 공개했다.
8월2일 비스트 윤두준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응원 와준 CLC 고마워요. 내 SNS의 첫 여성분들인가”라는 글과 함께 씨엘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렬로 나란히 앉아 깜찍한 브이 포즈를 선보인 씨엘씨 멤버들과 그 앞에서 훈훈한 미소를 띤 윤두준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이어 장현승 역시 “귀요미들 씨엘씨 눈호강”이라는 내용의 게시물을 자신의 SNS로 업로드, 씨엘씨와 함께 찍은 네 장의 대기실 인증샷을 공개했다. 씨엘씨 멤버들 한가운데에 자리잡은 장현승은 특유의 개구진 표정으로 씨엘씨와 사랑스런 케미를 살리고 있어 웃음을 더했다.
씨엘씨는 이날 SBS ‘인기가요’를 통해 타이틀곡 ‘예이(YeY)’의 컴백무대를 갖는 선배 비스트를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을 깜짝 방문해 진심 어린 응원을 전하며 촬영 현장에 한층 훈훈한 에너지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스트는 신곡 ‘예이’의 성공적인 컴백 무대를 치른 데 이어 2일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로 ‘인기가요’에서 컴백 첫 1위 트로피를 손에 쥐었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복면가왕’ 수박씨, 정체는 강균성…최초 두 번째 출연자
▶ 이종혁, ‘여왕의 꽃’ 현장서 깜짝 생일 파티 인증샷…‘훈훈+감동’
▶ ‘섹션TV’ 김풍, 웹툰 ‘찌질의 역사’ 여주인공 “걸그룹 멤버 원해”
▶ ‘심야식당’ 남태현, 숲속서 귀신에 홀렸나…공포스런 표정 ‘소름’
▶ 강민경, ‘복면가왕’ 솜사탕으로 밝혀져…“제 목소리 들려드리고 싶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