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가 가능한 3종의 장비는 1차 진화를 통해 쿨타임 감소와 데미지 증가 등이 증가하고, 궁극 진화를 통해 특수 기능을 얻을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장비는 궁극 진화를 통해 밀림 증가, 스턴 추가 등 특수 기능이 부여되는 '전설의 츄리닝', 데미지 및 바운딩 높이가 증가되는 '초능력 헬멧', 다운 공격이 가능하고, 스턴과 무적 파괴 등이 추가되는 '일섬검' 총 3종이다.
또한, 더욱 강력하고 멋있어진 'R-청룡관우'가 새롭게 등장해 오늘(5일)부터 9월 16일(수)까지 캐릭터와 특별 패키지로 판매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5일(수)부터 12일까지(수) 접속시간 45분을 달성하면, '용병소환서', '장비보급', '레어 영구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빨간, 파란, 노란 램프'를 1일 최대 3회까지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접속 30분을 달성할 때마다 '썸머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접속 시간 60분 단위로 최대 180분까지 최고 '+10 레어 영구 장비'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더불어, 주말인 8일(토)과 9일(일)에는 최초 접속 시 '썸머 코인' 2개를 지급하고, 이후 30분마다 3개씩 추가로 증정한다.
주말 접속 10시간을 달성하면, 레어 영구장비, +5 레어 영구 장비, 갑옷, 투구, 망토 레어 장비 보급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레어장비 패키지'를 얻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