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배우 김수현이 일본에서도 뜨거운 러브콜에 힘입어 ‘프로듀사’ 프로모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8월6일 소속사 키이스트 측에 따르면 배우 김수현이 출연한 ‘프로듀사’가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어 7일과 9일 양일 간 도쿄와 오사카에서 현지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이는 올 10월 드라마 ‘프로듀사’의 일본 방영을 앞두고 준비한 행사로, 김수현은 도쿄 메르파르크홀과 오사카 오릭스 극장에서 이틀 동안 총 5,000여명의 팬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다.
그는 2013년 일본 내에 공식 팬클럽을 창단한 이후로 꾸준히 팬들과 소통을 꾀하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프로듀사’ 관련 심층토크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친밀한 시간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14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종영 이후 일본을 비롯 아시아 7개국을 돌며 팬들과 만난 지 약 1년 만에 갖는 행사로, 그를 보고자 하는 팬들로 벌써부터 일본 전역이 들썩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김수현 뿐만 아니라 드라마 ‘프로듀사’에 대한 열도의 관심 역시 최고조에 달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수현은 영화 ‘리얼’을 차기작으로 확정지었으며, 올 하반기 크랭크인 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키이스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요술병’ 네이버 TV캐스트 채널 전격 오픈
▶ [포토] 갓세븐 '신나는 무대'
▶ ‘집밥 백선생’ 돈가스 샌드위치, 바로 “시중에 파는 것보다 맛있어”
▶ [포토] 티아라 은정-큐리 '귀엽고 섹시하게'
▶ ‘집밥 백선생’ 백종원 꿀팁 “건조된 빵가루보다 물기 있어야 좋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