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톤'은 악마와의 전쟁에서 천사가 패배한 세기말을 배경으로, 절망의 나날을 보내던 인간들이 천사의 힘이 깃든 엔젤 스톤을 사용해 악마 군단에 맞서는 내용의 RPG로, 풍부한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과 액션은 물론, iOS, 안드로이드, 페이스북 웹 등 멀티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는 등 기존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으로 전세계 RPG 이용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네이버와 핀콘은 TV 광고로 '엔젤스톤'의 독특한 세계관과 분위기를 전달하기 위해 신비로운 이미지를 지닌 미소녀 신인 모델을 기용하는 등 기존 'with NAVER' 프로젝트와는 차별화된 광고 전략을 시도했다.
7일부터 진행하는 TV 광고는 중세풍의 박물관을 배경으로 세기말의 세상에 살아남은 미소녀가 엔젤스톤의 힘을 사용해 악마를 무찌르는 장면을 연출하는 등 '엔젤스톤'의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양사는 추후 미소녀와 악마의 전투를 시리즈 광고로 선보여 게이머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는 TV 광고 뿐 아니라, 버스, 지하철, 네이버 등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엔젤스톤'의 매력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엔젤스톤'은 지난 7월 31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다운로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with NAVER' 프로젝트로, 태국, 대만, 인도네시아, 홍콩, 마카오 등에서는 라인과 협력해 서비스를 제공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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