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물 온라인'은 난세에 영웅들이 일어나 혼란한 민심을 잠재우고 천하를 통일한다는 스토리를 담은 웹 MMORPG로, 완성도 높은 3D 그래픽과 자체 개발한 3D엔진으로 만든 우수한 그래픽으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NPC 대화 음성과 삼국지 내 주요 영웅과 미인들을 등장시켜 현실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대물 온라인'은 금일 유저들에게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을 제공하기 위해, 티저 사이트에 프로모션 영상과 콘텐츠 미리보기를 추가했다.
'대물 온라인'의 프로모션 영상은 '독보적 스케일'이라는 슬로건에서도 미리 느낄 수 있듯이 마치 온라인 PC게임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그래픽 및 액션과 함께 캐릭터들의 개성 강한 플레이를 확인해볼 수 있으며, 콘텐츠 미리보기를 통해서는 프로모션 영상으로 접했던 게임의 세계관과 각 캐릭터에 대한 자세한 설명뿐만 아니라 대물 온라인 내 주요 시스템들을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주요 시스템으로는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용장 시스템'과 삼국지의 영웅과 직접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청사유명 시스템', 타 유저의 영토를 빼앗을 수 있는 '출정 시스템'과 총 3가지의 외형강화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강화 시스템' 등이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보경 PM은 "이엔피게임즈가 올 하반기 새롭게 선보일 3D 웹 MMORPG 대물 온라인의 티저 사이트에 프로모션 영상과 콘텐츠 미리보기 항목을 추가했다"며, "프로모션 영상과 콘텐츠 미리보기를 통해 대물 온라인의 다양하고 캐릭터와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설정을 미리 접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대물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 사이트(http://dmo.pupugame.com/teaser/teaser.html)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8/7]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 D-8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