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기초영어회화 부문 1위의 인강 ‘야나두’가 소셜커머스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티켓몬스터에서 1만 2천 개 이상의 판매기록을 올린 데 이어 쿠팡, G마켓 등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다.
하루 10분 분량의 짧은 강의로 부담 없이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인강 야나두는 1,000개 이상의 수강후기가 이어질 정도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강의 만족도 98%에 EBS기초영어회화 부문 판매량 1위 달성 등 야나두의 성과가 그 증거다.
야나두는 필요한 내용만 담아 짧은 시간에 공부할 수 있는 압축된 강의가 특징으로 패턴과 숙달 반복 훈련을 통해 머리로 생각하기 전 입이 먼저 반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기본 문장구조의 어순 훈련을 집중적으로 연습하는 하루 10분 회화용 어법강의만으로 영어회화 왕초보도 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처럼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도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직장인과 대학생들에게 야나두 영어회화강의가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최근 영작문, 영어발음 교정 강의까지 출시돼 강의 선택폭도 넓어졌다.
또한 수강생들이 중도 포기 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영어회화공부에 도전할 수 있도 ?꾸준히 공부하면 수강료의 최대 100%까지 환급 받는 야나두 원정대 패키지로 다양한 동기 부여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야나두는 쿠팡 재론칭을 기념해 10일간 야나두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강의권 선착순 제공 및 8만 원 상당의 블루투스 헤드폰, 야나두 교재를 100%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에 있다.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