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최용석 다음카카오 IR 파트장 2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을 통해 "채널탭 방문자 수나 콘텐츠 소비 지표가 내부 기대치에 부합하고 있다"며 "광고주에게 높은 효율을 주고 사용자에게 정보성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광고 모델을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날 다음카카오는 올 2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114억3400만원으로 이전 분기 대비 71.7%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3.4%와 30.7% 줄어든 2264억8200만원과 213억6900만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최유리 한경닷컴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