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소드'는 기존 웹 RPG와는 차별화된 컨텐츠와 시스템으로 독자적인 매력을 어필하고 있으며 다양한 연령층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준비를 갖춰왔다.
드래곤소드는 RPG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PK시스템과 환생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우며,아이템파밍 및 개인상점 등을 통해 클라이언트 게임에서나 맛볼 수 있었던 득템과 강화, 유저간 아이템 거래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기존 웹 RPG와는 차별화된 성장 방식과 각종 대규모 전장, 공성전 등 MMORPG적인 요소들이 잘 어우려져 있어 기존의 웹게임에 실증을 느낀 유저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이용자들이 고대하고 있는 '드래곤소드'의 CBT 일정은 8월 13일 오후 12시부터 8월 15일 오전 12시까지 24시간동안 진행 될 예정이다.
드래곤소드 관계자는 "CBT기간 동안에는 게임실행이 되지 않거나 불편 사항이 발생할 경우 원격지원 및 운영자(GM)가 게임 내에서 1대1 밀착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이용자들이 '드래곤소드'를 이용 하시는데 불편 없이 쾌적한 테스트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드래곤소드' CBT기간동안 모든 이용자들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2차 사전가입 이벤트, 게임플레이 녹화 이벤트, 후기작성 이벤트, 캐릭터명 작명 이벤트 등을 통하여 원활한 CBT참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며 추후 다가올 정식서비스에 이용 가능한 특별한 아이템들을 대량 선사한다.
그 밖에 자세한 게임정보 및 일정에 관련해서는 '드래곤소드'의 공식홈페이지(http://dg.noxgame.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