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이벤트는 공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참가 유저 전원에게는 100 다이아, 10만 골드, 누적되면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러스티블러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러스티블러드> 사전등록 이벤트는 두 개의 미션으로 이뤄져 있으며, 각 미션에 참가할 때마다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첫 번째 미션은 사전등록 참가자 수 목표 달성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참가자 수가 5만, 15만, 30만, 50만 명을 달성할 때마다 해당 숫자에 따른 <러스티블러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두 번째 미션은 친구에게 공유하고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으로, 개인의 SNS에 본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거나, 공유 받은 친구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신청하면 각각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본인이 획득한 <러스티블러드> 포인트에 따라 물약, 마력수정, 인벤토리, 상급뽑기, 스킨 등 풍성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0포인트, 100포인트, 200포인트를 각각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쿠폰 번호가 새겨진 순금 카드를 비롯, 문화상품권과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러스티블러드> 사전등록 이벤트를 기념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5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마룡으로 타락한 최종 보스 '아칸드'와 마지막 전투를 하러 암흑의 탑을 오르는 주인공 '어쌔신'의 화려한 모습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어쌔신'과 '아칸드'의 대치를 암시하는 듯한 엔딩 장면이 긴장감을 불러 일으키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러스티블러드>는 올 하반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rustyblood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