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장소를 가리지 않고 위치를 기반으로 정보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는 얍(YAP)의 장점을 살려서 도시뿐만 아니라 정글에서도 사용하는 모습을 정글의 법칙에서 족장으로 활약중인 김병만을 통해 재미있게 담아냈다.
한편 지난해 6월 출시된 얍(YAP)은 국내에 비콘 서비스를 처음으로 상용화 시키며 O2O(online to offline)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앱을 실행하지 않더라도 고객이 원하는 장소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팝업 알람으로 알려주는 독자적인 비콘 서비스부터, 쿠폰, 모바일 스탬프, 멤버십, 결제에 이르기까지 앱 하나에서 원스톱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얍컴퍼니 안기웅 부사장은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얍(YAP)의 O2O 서비스 정신과 새로워진 얍(YAP)을 통해 누릴 수 있는 즐겁고 놀라운 혜택을 알리고자 새로운 TV-CF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얍(YAP)은 O2O시장의 선두 사업자로서 고객지향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p>
박명기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pnet21@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