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 문호준과 전대웅, 강석인 등 카트라이더 리그 스타플레이어들의 월등한 개인기량과 더불어 장진형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아이템전에서의 팀워크가 경기를 거듭할 수록 매서워지고 있어 이번 리그 우승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2경기에서는 디펜딩 챔피언 '알스타즈'가 악동 '범스레이싱'을 잡아내고 리그 첫 승 ?신고했다. 1세트 스피드전에서 에이스 박준혁과 이다빈, 최영훈의 순위를 사수하는 단결된 레이싱으로 3:0 완승을 거두며 기선을 제합한 것이 주효했다.
팀장전에서는 '알스타즈' 이동훈 감독이 '범스레이싱' 한수지 감독의 두 시즌 연속 팀장전 무패행진을 저지하며 팀 첫 승에 도움을 보탰다. '이동훈' 감독은 본인의 카트라이더 리그 참가 이후 첫 팀장전 승리를 기록하며 우승컵 방어에 대한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
2015 카트라이더 리그 '에볼루션'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서울시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진행되며 리그의 모든 경기는 주관 방송사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를 통해 TV채널 및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생중계된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