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소드'는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의 쉬운 접근성으로 '미르의전설' , '리니지'와 같은 7080새대의 향수를 다시 한 번 강하게 느낄 수 있는 실시간 클래식 웹 RPG이다.
현재 서비스 중인 웹 게임들은 뛰어난 그래픽과 수 없이 많은 컨텐츠를 구비하고 있으나, 일부 이용자들에게 반감을 형성하고 있다. 하지만 '드래곤소드'는 RPG게임의 중요한 요소 하나하나는 모두 들어 있고 모든 이용자가 편안하고 부담 없는 게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특히 클라이언트 게임에만 존재하는 아이템 파밍 역시 '드래곤소드'의 재미 요소 중 한 가지로 자리 하고 있다. 보스 몬스터, 일반 몬스터, PK등을 할 경우 아이템을 직접 떨어지게 하여 기존 웹 게임과는 차별화된 아이템 파밍 시스템과, 마을 ?노점상을 설치해 직접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 실제 CBT기간동안 테스트를 진행했던 이용자들 역시 '드래곤소드'의 아이템 파밍에 관련한 의견은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이 많은 것으로 확인 됐다.
'드래곤소드' 는 MMORPG 에서만 볼 수 있는 공선전 시스템으로 기존에 서비스 중인 웹 게임과는 다른 웅장한 전장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으며, 공성전을 통하여 신마지성을 점령했을 경우 성주만의 특수 칭호와 함께 매일 금화를 수령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신마전장, 보물 쟁탈전, 악마신전, 신마전장 과 같은 다양한 대규모 PVP 전장 시스템과 더불어 합성, 환신 합체, 환생, 혈맹 던전, 혈맹창고, 디펜스 던전등과 같은 다양한 즐길 거리로 자동사냥만 하는 영혼 없는 웹 게임이 아닌 속안이 가득 찬 알짜배기 웹 게임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 '드래곤소드'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후기작성 이벤트, 랭킹미션 이벤트, 혈맹 개설 이벤트등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 되어 있으며, 간단하고 쉬운 이벤트에 비해 풍성한 보상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드래곤소드의 관계자는 '[드래곤소드]를 플레이 하시고 많은 추억을 남기시기 바라며,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이용자 분들을 맞이 하겠다고'고 전했다.
그 밖에 자세한 게임정보 및 이벤트 참여 방법에 관련해서는 '드래곤소드'의 공식홈페이지(http://dg.noxgame.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