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토이즈>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되었으며, 2개 언어(일본어, 영어)를 지원한다. 이 게임은 라인주식회사에서 개최한 라인게임콘테스트에서 대상을 수상한 게임으로 스테이지 방식의 3매치 퍼즐 게임이며, 브라운, 코니, 샐리 등 친근한 라인 캐릭터와 다양한 코스튬 등 타 퍼즐게임과는 다른 차별화 요소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저는 각기 다른 능력을 가진 라인 캐릭터를 선택하고 약 40종류 이상의 라인 코스튬 캐릭터를 사용하여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제한 시간 내에 미션을 완료하는 '미션 스테이지' 외에도 보스와 싸우는 '보스 스테이지'와 라인 내 친구와 경쟁할 수 있는 '스코어 스테이지' 등 총 7가지 타입의 총 150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젬플레이 김민형 대표는 "라인토이즈가 전세계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양사간의 협력을 보다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이녹스엔모크스와 젬플레이는 지난 2014년 3월 스마트폰게임 공동사업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첫번째 프로젝트로 <라인토이즈>를 출시하였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