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일부터 진행된 '연희삼국'의 사전등록은 시작한지 10일 만에 신청자 20만명을 돌파했으며, 공식카페의 페이지 뷰는 10만을 넘어서는 기록을 세웠다.
더불어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사전테스트에서는 미소녀 장수를 기반으로 한 뛰어난 그래픽, 전략과 상생에 맞춰 구성할 수 있는 파티 시스템, 빠른 속도감 중심의 전투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이번 사전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중 20대 ?차지하는 비율이 49%, 30대가 33%로 '연희삼국'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여주었으며, 게임을 재 방문하는 비율 또한 75%로 높게 나타났다.
다음게임 김용훈 CMO는 "모바일 RPG 연희삼국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와 성원이 생각한 것 보다 뜨겁다"며, "이번 테스트 기간 동안 보내주신 제보와 건의, 리뷰 등은 보다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의견 하나하나를 소중하고 꼼꼼히 확인 하겠다. 앞으로도 연희삼국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연희삼국'은 비취(유료 아이템) 100개와 금화(게임머니) 3만개의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등록 이벤트와 30명의 이용자에게 달콤한 아이스크림 기프트콘을 선물하는 '기대평' 이벤트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출시 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랑의 콩깍지' 스티콘을 선물한다.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