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는 이번 버블위치사가2 광고 캠페인를 통해 "마녀들의 버블게임 버블위치사가2"라는 주제로 기존에 방송에서 보여줬던 발랄하고 톡톡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킹은 오는 8월 22일, TV광고를 통해 김슬기 특유의 매력적이고 톡톡튀는 목소리로 참여한 3D 애니메이션 영상을 먼저 공개하며, 추후 실제 스텔라로 분장해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2차 영상도 공개한다.
킹은 이번 버블위치사가2 국내 캠페인 공개와 함께 국내 사용자를 위한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BubbleWitchSaga2.kr)도 오픈했다. 버블위치사가2의 게임 정보와 다양한 최신 소식과 더불어 3D 애니메이션도 가장 먼저 선보일 예정이다.
킹 코리아의 오세욱 지사장은 "김슬기의 발랄하고 유쾌한 이미지가 버블위치사가2의 착한마녀 스텔라의 이미지와 잘 조화되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며, "3D 애니메이션 버전과 실제 스텔라로 분장한 김슬기의 모습 등 다양한 영상을 준비한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버블위치사가2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킹의 버블 슈팅 게임으로 전작을 뛰어넘는 업그레이드된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 새로운 에피소드 등으로 사용자에게 다양한 재미와 도전을 선사한다. 최근 국내 사용자를 위한 한글화와 함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앞두고 iOS 버전도 정식으로 출시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