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대 마상시합'은 132장의 신규 카드와 새로운 하수인 능력인 '격려'를 추가, 플레이어들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하스스톤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새로운 능력 '격려'를 지닌 하수인들은 대전 중 플레이어가 영웅의 고유 능력을 사용하면 그 효과를 발휘한다.
블리자드 측은 "앞으로는 영웅 능력이 전략적으로 더욱 중요한 역할을 차지하게 되어 플레이어는 영웅 능력을 사용해 지원군을 부르거나,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등 다양한 효과를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유쾌한 축제 분위기가 가득한 마상시합장을 연상시키는 새로운 게임판이 추가됨은 물론, 투기장 보상이 더 다양해져 '고블린 대 노움' 카드 팩 뿐만 아니라 '대 마상시합'과 오리지널 카드 팩도 보상으로 얻을 수 있게 된다.
블리자드는 25일 '대 마상시합'이 정식 출시되기 전까지 한시적으로 '대 마상시합' 묶음 상품 예약 구매를 진행한다. 기존에 5만원(PC가격 기준)에 판매되던 카드 팩 40개 묶음 상품과 같은 가격으로 신규 '대 마상시합' 카드 팩 50개를 구매할 수 있다. 예약 구매는 Battle.net 계정 당 한번만 이용 가능하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