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영화 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가 작곡한 '블레스'의 메인 테마 '폭풍 속의 불씨들'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다. 바이올린 선율이 인상적인 메인 테마와 두 진영간의 숙명적이고 비극적인 운명을 그린 '블레스'의 세계관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서정적이면서 극적인 감동을 이끌어 낸다.
한편, '블레스'는 오는 10월 11일까지 메인 테마를 주제로한 공모전을 개최한다. 자신만의 방법으로 재 해석한 '블레스'의 메인 테마의 커버 연주를 영상으로 제작해 공모하는 것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업로드 후 블레스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내부 심사를 통과한 작품들은 2차 네티즌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공모전 1등 당선작에게는 5백 만원의 상금이, 2등과 3등에게는 3백 만원과 1백 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아울러 스페셜상 당선작에는 상금 50만원이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블레스'의 한스 짐머 OST 뮤직 비디오와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p>
백민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mynescafe@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